비젼 24시/감사와 평안

지금 할 일과 나중에 할 일

아진(서울) 2011. 6. 26. 20:40

 

      *지금 할 일과 나중에 할 일* 나에게는 기쁨이 있는가 하면 슬픔도 있습니다. 기쁨은 지금 당장 표현하여 함께 나누겠지만, 슬픔은 조금 늦출 것입니다. 그리고 슬픔을 승화 시켜 내 삶의 새로운 힘이 되게 할 것입니다. 나에게는 만족이 있는 가 하면 불만도 있습니다. 만족은 지금 바로 표현하여 전하겠지만 불만은 조금 늦출 것입니다. 그리고 그 불만을 감사함으로 다스려 내 삶의 새로운 감사가 되게 할 것입니다.
      나에게는 사랑이 있는가 하면 미움도 있습니다. 사랑은 지금 바로 누군가에게 나타내 보이겠지만 미움은 잠시 늦출 것입니다. 그리고 그 미움을 겸손으로 다스려 내 삶의 새로운 사랑이 되게 할것입니다. 나에게는 희망도 있지만 낙심도 있습니다. 희망의 설레임은 지금 바로 가슴을 채우겠지만 낙심은 조금 늦출 것입니다. 그리고 그 낙심을 인내로 다스려 내 삶의 새로운 소망이 되게 할 것입니다.
      나에게는 잘 하는 일도 있지만 잘 못하는 일도 있습니다. 잘 하는 일은 지금 바로 행하겠지만 잘 못하는 일은 조금 늦출 것입니다. 그리고 그 잘 못하는 일을 지혜로 다스려 내 삶의 여유의 일부분이 되게 할 것입니다. 나에게는 부드러운 말씨도 있지만 거친 말씨도 있습니다. 부드러운 말씨는 지금 당장 사용하겠지만, 거친 말씨는 조금 늦출 것입니다. 그리고 그 거친 말을 온유함으로 다스려 내 삶에 빛나는 말들로 삼을 것입니다.
      나에게는 좋은 만남도 있지만 슬픈 이별도 있습니다. 좋은 만남은 지금부터 소중히 지켜나가겠지만 슬픈 이별은 조금 늦출 것입니다. 그리고 그 이별을 승화 시켜 내 삶의 새로운 만남의 계기로 삼을 것입니다. -가슴에 남는 좋은 느낌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