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젼 24시/새날의 아침

다 알고 있을 것입니다.

아진(서울) 2008. 4. 3. 08:37

 


다 알고 있을 것입니다
첨부이미지
    사람들은 아마 다 알고 있을 것입니다. 눈 속에서 피어나는 꽃잎 하나를 보고도 봄이 오고 있음을 알듯이 나의 작은 표정이나 행동 하나로도 사람들은 나의 모든 것을 알고 있을것입니다.
첨부이미지
    사람들은 아마 다 알고 있을 것입니다. 나의 걸어가는 모습 하나를 보고도 내 생활이 좋은 목적지를 향해 분면히 걸어 가고 있는지,아니면 잘못된 길을 가거나 주춤거리고 있는지 사람들은 모두 알고 있을 것입니다.
첨부이미지
    사람들은 아마 다 알고 있을 것입니다. 내 입술에서 나오는 말 한마디를 듣고도 내 생활이 어떠하며 내 마음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사람들은 모두 알고 있을 것입니다.
첨부이미지
    사람들은 아마 다알고 있을 것입니다. 내 입가에 떠오르는 작은 미소 하나를 보고도 내 마음에 어떤 기쁨과 슬픔이 있는지 사람들은 모두 알고 있을 것입니다.
첨부이미지
    사람들은 아마 다 알고 있을것입니다. 나의 눈빛 하나를 보고도 내 마음에 긴장이 있는지, 아니면 평화가 있는지 사람들은 모두 알고 있을 것입니다.
첨부이미지
    사람들은 아마 다 알고 있을것입니다. 내가 남을 대하는 태도 하나를 보고도 내가 무엇을 배웠고 어떻게 살아왔는지 사람들은 모두 알고 있을 것입니다.
    첨부이미지
      사람들은 아마 다 알게 될 것입니다. 내 입가에 미소를 띄우고, 입술에 좋은 말을 담고, 소망의 글을 즐겨 쓰며, 사랑이 충만한 눈빛으로 당당히 걸어가고, 공손한 행동을 하면, 내가 좋은 가정에서 밝고 건강하고 아름답게 살아가는 성실한 사람이란 것을 사람들은 아마 모두 알게 될 것입니다. -가슴에 남는 좋은 느낌에서...
    첨부이미지
      4월 3일 목요일입니다 주님, 봄날의 추운 내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 주는 햇빛처럼, 어린 시절 아무리 뛰어가도 여전히 내 뒤를 따라오던 밤하늘의 조각달처럼, 하나님께서 언제나 나와 함께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늘 염려하며 걱정하며 새벽마다 주님께 기도하면서도 주님의 능력과 함께 하심을 잊어버리는 어리석은 저희임을 고백합니다. 때를 따라 인도하시고 늘 더 좋은 길로 더 좋은 것으로 더 풍성하게 채워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이 땅에서 얼마나 주신 일들을 감당할지 모르나 때가 차면 이 땅에서 내게 맡겨진 모든 짐을 벗고 그리운 본향으로 달려갈 수 있도록 건강한 마음과 건강한 생각과 건강한 믿음으로 주신 일들에 최선을 다하게 하옵소서. 특별히 좋은 동역자들을 보내 시고 합력하여 선을 이루게 하시며 주신 일들을 감당하게 하신 은혜와 축복을 사랑의 표현으로 감사하게 하옵소서. '나 하나쯤이야'라는 생각에서 벗어나 저희를 찾고 계시는 주님께 헌신하기를 원합니다. 오늘도 저희로 주님의 놀라운 역사를 펼쳐나가는 주님의 도구로 사용하여 주시옵소서. - 하늘소리가..
    첨부이미지

    '비젼 24시 > 새날의 아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랑의 엔돌핀~♬  (0) 2008.04.10
    웃고 삽시다.  (0) 2008.04.05
    마음으로 사람을 볼수 있다면  (0) 2008.03.30
    당신도 이럴 때 있나요  (0) 2008.03.29
    ♡*아름다운 삶을 위한 생각*♡  (0) 2008.03.27